메가 밀리언 연금 vs 파워볼 연간 지불금

메가 밀리언 및 파워볼 지불금 차트는 각 플레이에 대한 계층과 승률을 보여줍니다. 단일 $2 플레이는 약 $6,600만 지불금을 산출하고 광고 잭팟은 $50억 이상을 산출합니다. 이 지불 차트는 상금 풀 자금, 다음 추첨에 예상되는 티켓 판매 및 시장 이자율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각 그림은 다른 당첨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워볼 연금은 큰 금액을 받을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입니다.

메가밀리언의 의 연금 장단점

메가 밀리언스 수상자는 연방 세금과 주세 및 적용될 수 있는 추가 세금으로 계산되는 연간 지불금을 제공하는 연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지불은 즉시 지불할 수 있으며 후속 29개 지불은 매년 5%씩 증가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매년 지급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 시기에 승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보호할 수 있으며 매년 증가합니다. 지불 금액은 약 620만 달러입니다.

파워볼 의 연금 장단점

파워볼 연간 지불금을 받는 방법이 궁금한 경우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일시불을 선택하거나 상금을 연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후자의 옵션을 사용하면 전자보다 더 빨리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연금은 승자가 매년 할부로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세금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각 옵션의 장단점입니다.

메가밀리언 연금

메가 밀리언 연금은 잭팟에 당첨된 후 26년 동안 연간 지불금을 지불합니다. 연방 및 주 소득세가 제외되기 전의 최소 지불금은 $462,000입니다. 복권 관리자는 상금의 25%를 연방 세금으로, 추가로 6~9%를 주 소득세로 원천징수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세금을 내고 나면 4억 7천만 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메가 밀리언 잭팟을 따는 데 따르는 세금을 고려해야 합니다.

파워볼 연금 vs 일시불

복권에 당첨되었다면 파워볼 연금과 연간 일시불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둘 다 현금보다 재정적 안정성과 이점을 제공하지만 몇 가지 뚜렷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기사에서 두 옵션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각각이 세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서명하기 전에 두 가지 모두의 위험과 이점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복권 당첨금에 대한 세금

파워볼 복권에서 일시금으로 당첨되면 상금의 24%에 대해 세금을 내야 합니다. 그러나 매년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100만 달러를 받았다면 그 금액의 37%를 IRS에 납부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전체 금액에 대해 세금을 신고하지 않더라도 원천징수된 세액과 실제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파워볼 연금으로 국채에 투자하는 방법

국채에 투자하는 것이 파워볼 연금이 제공하는 세전 수익률 2.843%를 얻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수익률은 국채에서 받을 수 있는 것과 비슷하므로 오늘날의 저금리 환경에서 매우 안전한 투자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금융 경제학자인 앨리슨 슈라거(Allison Schrager)에 따르면, 낮은 이자율은 보험 회사가 연금을 구축하기 위해 부과하는 막대한 수수료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이 낮은 수수료는 이 채권이 누리는 낮은 이자율과 유리한 구조로 인해 상쇄됩니다.

거대한 잭팟 관리하는 방법

거대한 파워볼 잭팟을 획득한 후에는 횡재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생각할 때입니다. 가족이 있다면 사기꾼의 표적이 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현재의 직업을 유지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자녀에게 정상적 감각을 주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경험이 풍부한 재정 고문과 변호사를 고용하면 복잡한 횡재수를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